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카카오뱅크, 12월 22일까지 '내 자산 속 숨은 보물 찾기' 이벤트 진행

"흩어져 있던 내 자산 모으고, 경품 주인 되세요"···다른 금융계좌 등록하면 '황금열쇠' 등 추첨 증정

'내 자산 속 숨은 보물 찾기' 이벤트 마련 포스터(사진=카카오뱅크)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카카오뱅크는 '내 자산 속 숨은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mini를 보유한 만 17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다른 금융 계좌를 최초 등록(오픈뱅킹)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골드바', '실버바', '와인고블렛세트', '랜덤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뒤 '다른 금융계좌 등록(오픈뱅킹)'을 마치고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 날 당첨 된 경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28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추첨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2020년 7월부터 '다른 금융계좌 등록(오픈뱅킹)' 서비스를 고객들에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다른 금융회사에 있는 잔액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잔액을 카카오뱅크 계좌로 손쉽게 가져오거나 다른 금융회사간 이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다른 금융계좌 등록을 통해 흩어져 있던 고객님들의 자산을 모으고 경품 혜택도 받아 가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뱅크 앱의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님들의 금융 생활이 더욱 편리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