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Xbox 만들기, '콘솔 랩' 공개

스타필드 에디션 랩 10월 18일 출시···한국 및 아시아 판매 계획 미정

마이크로소프트가 스타필드 테마를 포함해 Xbox Series X 콘솔 랩 3종을 공개했다.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마이크로소프트가 고가의 한정판을 구매하지 않고 콘솔 본체를 커스텀마이징할 수 있는 세 가지 ‘Xbox 시리즈 X 콘솔 랩’을 발표했다.

22일(현지 시간) IT매체 미국 씨넷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스타워즈 테마와 같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존 콘솔을 재구성할 수 있게 해주는 Xbox 시리즈 X 콘솔 랩을 공개했다.

Xbox 시리즈 X 콘솔 랩은 스티커 재질이 아닌 실리콘 재질로 콘솔 주위를 감싸기 쉽고 제거하기도 간편하다. 또한 밸크로 타입의 고정 방식을 사용해 안전하고 단단한 장착이 가능하다고 MS측이 밝혔다.

MS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세 가지 랩은 특별판이나 한정판 콘솔을 구매하는 것보다 경제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선택을 제공한다”며 “Xbox 시리즈 X 콘솔 랩으로 사용자들이 원하던 맞춤형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필드 에디션 랩은 10월 18일에 출시되며 가격은 49.99 달러(한화 약 6만7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크틱 카모 및 미네랄 카모 버전은 11월 10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Xbox 시리즈 X 콘솔 랩’ 국내 및 아시아 지역 판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