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Xbox,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국산 게임 기대작 'P의 거짓' 이벤트 및 프로모션 실시

콘솔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P의 거짓'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굿즈 증정

Xbox가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P의 거짓'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Xbox)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Xbox가 2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내달 출시를 앞둔 ‘P의 거짓’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Xbox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눈쟁이의 IT 시그널’에서는 Xbox 시리즈 X 번들 및 Xbox 시리즈 S, Xbox 컨트롤러 5종, Xbox 게임 패스 이용권 등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오는 19일로 예정된 네오위즈의 ‘P의 거짓’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중 콘솔 구매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하여 ‘P의 거짓’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굿즈, 사운드 바를 증정하고,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라이브를 통해 지난해 글로벌 게임 쇼인 ‘게임스컴(Gamescom)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차지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재해석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액션 RPG 게임 P의 거짓은 9월 19일 출시 당일부터 Xbox 게임 패스 및 Xbox 원, Xbox 시리즈 X

또한, Xbo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의 거짓 스탠다드 에디션(6만4천800 원)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7만4천800 원) 구매가 가능하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예약 시 개구쟁이 인형의 옷과 축제 모자를 증정하며, 디럭스 에디션 사전 예약자는 72시간의 얼리 액세스 혜택을 비롯해 위대한 베니니의 시그니처 코트·안경 및 축제를 준비하는 자들의 가면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Xbox는 네오위즈와 협업해 P의 거짓을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계속해왔다. 지난 6월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를 통해 P의 거짓 신규 게임플레이를 공개했으며, 지난 7월 ‘ID@Xbox 데모 페스트 쇼케이스’에서는 일주일 간의 데모 체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