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스페셜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는 노브랜드 버거가 후원하는 이벤트성 대회로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우승 상금 500만 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대회는 베팅팀 따효니, 인간젤리, 던과 배틀팀 러너, 철면수심, 얍얍 두 팀으로 나눠 총 6경기로 진행된다. 경기마다 팀별 2명씩 출전해 경기별 개인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며 최종 누적 포인트가 높은 팀이 우승의 영예를 안는다. 대회는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기무기훈과 최케빈 해설로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디펜스 더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크래프톤은 대회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승리 팀 예측 이벤트는 이용자가 베팅팀과 배틀팀 중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다. 대회 시작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승부 예측에 성공한 참여자 중 추첨으로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펜스 더비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회 종료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생중계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퀴즈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으로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와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