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제휴···브랜드 행사 거점 삼는다

행사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 제공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가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제휴를 맺고 향후 3년 간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서모터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는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서모터스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통해 향후 3년 동안 정기적인 아우디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 그리고 브랜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 사의 이번 마케팅 제휴 협약은 아우디 브랜드와 강원 특별자치도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첫 번째 전시 및 시승행사는 오는 9월 12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콤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모델인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40 스포트백 e-트론’의 23년식 모델과 ‘아우디 e-트론’, 그리고 아우디의 베스트 셀링 모델인 ‘아우디 A6’의 전시와 상담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장우산과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 및 시승행사외에도 호텔과 퍼블릭 골프클럽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로비, 객실 그리고 퍼블릭 골프장에 설치된 아우디 광고의 큐알코드를 스캔 후 시승 참여 시 아우디 순정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또 호텔인터불고 원주 퍼블릭 골프클럽의 9번홀을 아우디 전용 이벤트홀로 지정하여 홀인원 시 플레이어에게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한다.

박용환 한서모터스 대표는 "아우디 한서모터스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가치, 그리고 차량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