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11번가, 구글과 제작한 한정판 굿즈 선봬 

22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에서 ‘갤럭시 Z 플립5’ 자급제 모델 구매 시 선착순 제공

11번가가 구글이 제작한 '11번가 한정' 특별 굿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11번가)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11번가가 구글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한 한정판 굿즈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구글이 오직 11번가 고객만을 위해 자체 제작한 ‘구글 한정판 굿즈’는 삼성 갤럭시 신제품과 연계해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 5 구글 액세서리 패키지’다.      

스마트폰을 보관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갤럭시 Z 플립 5’ 사이즈에 맞춘 ▲모바일 파우치 ▲안드로이드 캐릭터 키링 ▲구글 로고 핀 뱃지 등 3종 세트로 구성됐다. 구글을 대표하는 알록달록한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한정 수량 특별 제작됐다.     

11번가는 구글 한정판 굿즈를 22일 오후 8시 ‘삼성 갤럭시’ 라이브 방송에서 ‘갤럭시 Z 플립 5’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구글과 함께 특별 혜택으로 마련한 ‘구글 기프트 코드’도 선착순 추가 제공한다.     

김태완 11번가 CSO(최고전략책임)은 “글로벌 테크 기업과의 제휴로 국내 e커머스에서 유일하게 11번가 고객들만 얻을 수 있는 차별적 쇼핑 기회와 새로운 혜택을 창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양사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협업 결과물을 계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는 국내 정식 출시한 구글의 주요 유무형 제품과 구글 안드로이드 및 크롬 OS가 탑재된 디지털 기기를 모아 판매하는 ‘Google 제품 브랜드관’을 지난 2월부터 운영해오며 구글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11번가 ‘Google 제품 브랜드관’은 안드로이드 및 크롬 OS가 탑재된 기기 간 연동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글 디바이스 팁’을 소개하고 제품 간 묶음 할인을 11번가의 차별화된 구매 혜택으로 제공, 합리적인 구글 제품 구매 채널로서 확고한 입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