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글로벌 솔라 제너레이터 리딩 브랜드 잭커리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17~19일)하는 '한국 스마트 디바이스X소형가전쇼(이하 KITAS)'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KITAS 전시회에 처음으로 잭커리 자사 신분으로 참가하는 잭커리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충전 특별관 부스를 통해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플러스'와 '40 미니 태양광 패널 키트'를 공개한다.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플러스(Jackery Explorer 300 Plus)는 솔로 캠핑, 피크닉, 낚시, 촬영 등 야외 작업에 적합한 아웃도어 태양광 에너지 발전 제품으로, 입문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해 안전성을 증대시켰다.
야외에서 전기를 사용할 때 적시에 전력을 보충할 수 있는 잭커리 솔라사가 40미니(Jackery Saga 40mini) 태양광패널은 태양광 발전의 구성 요소로, 작고 가벼워 가방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크기이며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소비자용 태양광 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 기관인 IEC TS 63163의 인증을 받아 신뢰성도 확보했다.
잭커리 관계자는 "잭커리의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더 많은 사용자와 기업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며 "전 세계에 300만대 이상 판매되고 한국을 비롯해 약 3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랑 받는 다양한 잭커리 제품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앞으로 전시회, 오프라인 활동 등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ITAS는 국내 소형가전, 스마트기기, 충전 산업 등 업계 동태 및 트렌드를 전반적으로 살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전시회로,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