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포드코리아, 정통 픽업트럭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프로모션 실시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 레인저 캠핑 왜건 제공

포드코리아가 자사 대표 픽업트럭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자사 대표 픽업트럭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랩터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8월 18일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랩터 구매 프로그램을 포함해,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레인저 캠핑 왜건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특별한 캠핑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3월 출시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는 와일드트랙과 랩터 두 가지 트림으로, 와일드트랙은 6가지 주행 모드를 통해 지형과 환경에 따른 맞춤형 주행이 가능하며 상업 용도는 물론 아웃도어 레저활동에도 활용될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선보인다.

랩터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거침없는 주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모델로, 총 7가지의 주행모드를 지원하며 오프로드 주행 시 유용한 리어 디퍼렌셜 락킹(Rear Differential Locking) 기능과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패들 시프터를 활용하여 운전자 중심의 주행을 완성시킨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 포드코리아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