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로지텍X빅웨이브 컬렉티브, 한정판 K855 키보드·키캡 발매

27일까지 SSF샵 홈페이지서 ‘로지텍X빅웨이브 컬렉티브 한정 패키지’ 판매

로지텍X빅웨이브 컬렉티브 한정 패키지 (사진=로지텍)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로지텍이 패션 브랜드 ’빅웨이브 컬렉티브(BIGWAVE COLLECTIVE)’와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는 여름철 워케이션(Summer Wocation)을 메인 컨셉으로 삼아 여행지에서 업무를 진행하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하이브리드 워크와 같은 새로운 근무 형태에 알맞은 주변기기를 선보이고 있는 로지텍과 하와이, 바다, 여름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컨셉의 여름을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빅웨이브 컬렉티브의 만남은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콜라보의 일환으로 14일 이달 27일까지 SSF샵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시그니처 K855’ 사무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빅웨이브 콜라보 키캡’으로 구성된 ‘로지텍 X 빅웨이브 컬렉티브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로지텍과 빅웨이브 컬렉티브가 함께 제작한 노트북 스티커를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어 1인을 선정해 32만 원 상당의 오피스제주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담아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빅웨이브 컬렉티브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들의 일상을 디지털 경험과 긍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빅웨이브 컬렉티브 관계자는 “빅웨이브의 메인 캐릭터인 펭키(펭키스트) ip가 일 년 내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로지텍 키보드에서 매력을 보일 생각을 하니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즐거운 키보드 경험과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로지텍과의 협업이 여름의 끝을 장식하는 데 더할 나위 없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