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쉐보레(Chevrolet)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되며,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하고,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Trailblazer Impact Flavor’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또한 쉐보레는 행사 기간 내내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Drive your TB’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Pick Your TB’ 이벤트를 마련해 RS와 ACTIV 중 나만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 라이트사이징 엔진,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하며 프리미엄 콤팩트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모델로, 쉐보레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트레일블레이저가 만들어 온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