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모델 구매 시 윈드 스크린, 리어 캐리어, 탑박스로 구성된 풀(Full) 액세서리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VESPA)가 8월 8일부터 2023년식 신차 구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스파의 대명사이자 스테디셀러인 프리마베라를 비롯한 LX, 스프린트 등 배기량 125cc 모델 구입시 윈드 스크린, 리어 캐리어, 탑박스로 구성된 풀 액세서리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최대 8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는 베스파는 라이더들의 다양한 선호에 맞춰 여러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각 모델별 제공되는 베스파의 전용 액세서리는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라이딩 환경을 제공하며,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총 19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참여하며 모토플렉스 3개 매장(서울, 부산, 대구)과 피아지오 베스파 16개 매장(광주, 도봉, 부산 동래, 분당, 부산 서면, 송파, 신촌, 왕십리, 용인, 웨스트(West), 은평, 이스트(East), 일산, 장안, 제주, 한남)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의 경우 11번가와 네이버 스토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성인 이탈로모토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베스파에서 진행해 온 신차 구매 행사 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들이 전용 액세서리 장착으로 좀 더 편안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베스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