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음료냉장고 내부 공기접촉 방지 및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재료 보관 용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더함은 무더운 여름에 간편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칵테일과 음료 조합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에는 수박레콘주, 블루밀키스 칵테일, 커피맥주, 밀키스맥주, 모구모구스파클링 등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더함은 현재 64L, 94L, 126L 3종의 음료냉장고를 출시해 판매 중이다. 더함 음료냉장고는 와인보틀을 안정감 있게 수납할 수 있고 내부의 공기접촉을 막아 와인의 맛을 지켜준다. 공간에 따라 게이밍룸, 홈바, 사무실 및 매장용 쇼케이스 냉장고로 활용이 가능해 생활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저소음, 저진동, 직접 냉각시스템을 적용해 온도와 진동에 민감한 와인 등의 저장에 유리하다. 착탈식 고무 개스킷을 적용해 세척이 간편하다. 수평 조절 다리 장착으로 흔들림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내부의 냉각선이 냉장고 전체를 냉각하는 방식인 직접 냉각방식을 적용했다.
이중 글라스도어를 채택해 직사광선 및 자외선을 차단한다. 내부 에너지 효율을 높여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이중 구조가 내부로의 열전달을 최소화해 결로를 방지한다. 글라스 도어를 통해 내부 보관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칵테일과 음료 조합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