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갈라게임즈, '포커고 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WSOP' 독점 콘텐츠 제공

10번 이상 승리한 유저, 포커고 3개월 이용권 및 프레임 NFT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가 소셜카지노 게임 ‘포커고 플레이(PokerGO Play)’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커고 플레이는 갈라게임즈와 포커 전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포커고(PokerGO)’와 협력해 개발한 포커 게임이다. 포커고 플레이는 유저들에게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독점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WSOP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포커 대회로 프로게이머 출신 프로 포커 플레이어인 홍진호가 지난해 첫 우승을 차지하면서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갈라게임즈는 이번 OBT 동안 10번 이상 승리한 유저에게 포커고 3개월 이용권과 프레임 대체불가토큰(NFT)을 제공한다. 프레임 NFT는 아바타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일일 포커 칩 개수와 다음 날로 넘길 수 있는 칩 개수 등 게임을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프레임 NFT는 이벤트 경기 참가 자격으로도 활용된다. 향후 정식 론칭 때 진행될 이벤트 경기는 갈라게임즈 기축 통화인 ‘갈라(GALA)’를 상금으로 내걸고 하는 게임이다.     

갈라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 포커 게임에 지대한 영향력을 펼칠 '포커고 플레이' OBT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정식 출시 전 플레이하며 포커 챔피언이 될 연습도 해보고, 준비된 상품도 받으며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갈라게임즈는 OBT를 진행한 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올 하반기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