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하이퍼 X2를 50% 할인 판매하는 ‘썸머 부스트 위크’ 프로모션을 7월 10일부터 4주 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 하이퍼 X2의 신규 컬러 ‘메탈 블루’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 및 각종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썸머 부스트 위크’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와 카카오, 네이버,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포함하여 전국 편의점 등 다양한 구입처에서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만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 ‘백야드빌더’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글로는 백야드빌더와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를 지난 6월 오픈했다. 야자수와 파라솔, 비치 체어 등 이색적인 휴양지 분위기로 연출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에게 리프레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X2는 새로운 포맷으로 풍부한 향과 맛을 제공해 출시와 동시에 성인 흡연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하이퍼 X2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는 지난 6월 7일부터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여름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SNS에서는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는 ‘#왓츠마이블루’ 챌린지가 7월 말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마할로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지 감성을 콘셉트로 꾸민 ‘글로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7월 30일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