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커세어가 새로운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인 ‘다크스타 와이어리스 게이밍마우스(이하 다크스타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다크스타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총 1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탑재되어 스킬과 액션을 손쉽게 실행한다. 특히 중앙부 텍스쳐 그립 주위에 배치된 6개의 사이드 클러스터 버튼은 엄지 손가락을 최대한 활용해 효과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장시간 플레이하는 동안에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다크스타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2,000Hz 하이퍼폴링과 1ms 미만의 빠른 반응속도를 지원하는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로 무선연결하거나 저지연 블루투스로 반응 속도나 응답률을 저하시키지 않고 원하는 대로 플레이 할수 있는 무선 연결옵션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다크스타 무선 게이밍 마우스 배터리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80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USB로 연결하면 충전 중에도 제약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크스타 와이어리스 게이밍마우스는 1DPI 단위로 조절 가능한 26000DPI 커세어 마크맨 옵티컬 센서가 장착돼 마우스 움직임과 미세한 플릭까지도 세밀하게 추적하고 컨트롤한다. 또한 커세어 퀵스트라이크버튼에는 스프링이 탑재되어 1밀리초의 지연 없이 빠른 속도로 연타할 수 있으며 옵티컬 스위치를 활용해 모든 클릭을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한다.
게이머들 성향에 맞춘 세밀한 설정은 물론, 화려한 RGB 효과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다크스타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새롭게 리뉴얼된 커세어 ‘iCUE 5.0’ 소프트웨어로 마우스 RGB 조명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DPI 설정, 버튼 매크로 할당, 센서 미세 조정 등 다양한 개인 설정을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