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에서 6월 8일부터 한정판 제품 체험 공간 제공 및 판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전시, 개별 판매 및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는 6월 8일부터 6월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B2F에서 진행되고 있다. 디아블로 IV 출시 소식과 더불어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 온 게이머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각종 굿즈들과 함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의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마우스 패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이 전시된다. 또한 해당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는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팝업스토어 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IV 한정판 아티산 키캡’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 각각 5인, 1인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프로모션 종료 후 스틸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을 구매하면 디아블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같이 증정된다.
한편 이혜경 스틸시리즈 한국 지사장은 “디아블로 IV 팝업스토어에서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전시할 수 있게 되었다”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게임에 진심인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V 한정판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해 승리의 영광을 얻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