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이용객 중 일부 차종 소유 고객에 한해 L9 모델 귀가 서비스 및 소모품 할인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와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제휴를 통해 노블클라쎄는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일부 차종 소유 고객에 한하여 노블클라쎄 L9 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기존 노블클라쎄 고객의 경우, 벤츠 차량 관련 소모품 구입시 10%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노블클라쎄의 귀가 서비스는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 기준 최대 15km 이내의 거리를 이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의 담당자 또는 노블클라쎄 강남라운지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와의 프로모션을 위해 운행되는 노블클라쎄 L9은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차량 내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량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가 폭 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과 함께 리무진 전용 통합 컨트롤러를 이용하면 공조장치, 시트 포지셔닝 등도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전용 냉온장고, 시트 포켓과 파우치로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차량 내부에 탑재된 대형 스마트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와 포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되어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차량의 정비를 위해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귀가 편의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노블클라쎄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