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월 한 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더클래스 효성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럭셔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전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품목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거나 출고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출고 고객 대상 LG전자 에어로타워(1명)와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현장에서 ‘메르세데스-EQ’ 시승 행사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더클래스 효성 우산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회원제 리조트로 호텔부터 골프, 수영, 아이스링크 등 각종 스포츠 시설과 사우나, 키즈클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품격 있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는 더클래스 효성과 도심 속 최고급 휴양지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만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해 높은 브랜드 만족감을 이끌어내고자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이 제공하는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