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씨넥스존, 게임‧동영상 편집 최적화된 '에너맥스 PC' 출시

CPU 쿨러·파워서플라이·PC 케이스 모두 에너맥스 대표 제품들 구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너맥스(ENERMAX)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이 에너맥스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포함하는 ‘에너맥스 PC’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에너맥스 PC는 게이밍, 동영상 편집 등 고사양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에게 최적화하기 위해 데스크탑 PC 구성품 중 CPU 쿨러,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를 모두 에너맥스의 대표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이로 인해 다른 데스크탑 PC보다 한층 더 높은 PC 부품들과의 호환성과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에너맥스 PC는 소비자 필요 상황에 맞게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인다. EMG-004는 대표적인 게이밍 PC 모델로, 인텔 13세대 i5 프로세서, 32GB 메모리,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등 고사양 게임에 알맞은 사양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CPU 쿨러,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를 모두 에너맥스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해 최적의 호환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씨넥스존은 에너맥스 PC 출시에 맞추어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을 시작으로 하이마트‧11번가‧옥션‧지마켓 등 다수 온라인 마켓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장석주 씨넥스존 이사는 "올해로 32주년을 맞이하는 에너맥스는 PC 컴포넌트 시장에서 오랜 시간 제조 경험을 통해 최고의 안정성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했다. 이러한 기술이 하나의 데스크탑 PC에서 통합된 호환성과 안정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너맥스 기술력이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