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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 수익금 전액 기부로 따뜻한 마음 전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대상 국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

(좌측부터) 이영희 한국관광공사 한류관광팀 과장과 공현배 펄어비스 사업개발실장, 김은영 그린라이트 이사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펄어비스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 굿즈 수익금 전액 약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4월 11일 펄어버스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서울 중심인 종로에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국내 명소와 게임 속 풍경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라며 약 3주 동안 검은사막 모험가 및 관광객 4만 5천여 명이 방문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3월 검은사막 서비스 3천 일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검은사막 모험가‘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3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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