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쿠카게임즈, '삼국 올스타' 24일 정식 출시···역대급 이벤트 제공

사전 예약 진행자, 20만 원 상당 게임 패키지 아이템 선물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쿠카게임즈(QOOKKA Games)가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정식 서비스를 오는 24일 정식 실시하며 서비스 당일 유저들에게 역대급 이벤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쿠카게임즈 측은 지난 4월 10일부터 게임 공식사이트를 비롯해 주요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목표 인원 달성에 맞춰 게임 초반부를 효율적으로 공략 가능한 20만 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내걸고 본격적인 회원 유치에 나선 바 있다.  

쿠카게임즈 측은 이같이 유저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부분에 주목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역대급 이벤트 내용을 사전 공개한다. 우선,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설 무장 ‘여포’ 프리미엄 스킨과 함께 초반부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될 20만 원 상당 게임 패키지 아이템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지원하는 인게임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코드도 정식 서비스 당일 공개할 예정인데, 해당 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무장 획득용 아이템 ‘환성’을 2천888개에서 최대 1만8천888개를 선물한다.     

삼국 올스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초반부 게임 진행 및 무장 편성에 영향력을 제시할 전설 등급 무장도 제공한다.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게임 일일 미션, 그리고 성장 임무를 하나하나 완료하면 여포의 여식이자, 5성 등급 전설 무장 ‘여령기’를 얻을 수 있다. 여령기는 전설 등급 돌격형 무장으로, 출중한 미모와 공격력 및 능력도 매우 강력해 초반부 상대측 진영을 유린하는 데 적합하다.     

성장 임무 이벤트와 동시에 일주일 내에 여령기를 최고 5성까지 육성하면 여령기 전용 한정 스킨도 지급한다. 여기에 7일간 출석 이벤트에 모두 참석할 경우 전설 등급 무장이자 삼국지 최고 책사인 ‘제갈량’, 그리고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여름맞이 이벤트’도 참여와 동시에 한척양은창에 뇌신 힘을 소환해 번개 대미지를 입히는 ‘뇌신 조운’을 곧바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4일 정식 서비스가 예고된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와 관련된 사전예약 정보와 커뮤니티,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삼국 올스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