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바람의나라: 연, '파워레인저' 변신···콜라보 콘텐츠 공개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한 파워레인저 공룡전대 외형 및 환수 추가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파워레인저’ 콜라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바람의나라: 연은 이번 콜라보로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된 ‘파워레인저 공룡전대’ 외형 및 환수를 선보인다. ‘티라노 레인저(레드)’ ‘프테라 레인저(핑크)’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티라노 바이크 ▲킹 브라키온 ▲쥬맘모스 등이 환수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콜라보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7일까지 ▲지옥  ▲둔귀촌 ▲도삭산 등 특정 지역 사냥 보상으로 ‘다이노 크리스탈’ ‘다이노 메달’이 포함된 ‘반도라가 숨겨둔 주머니’를 하루 최대 5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다이노 버클러’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프테라 레인저(핑크) 외형 세트’ ‘[희귀] 대수신 변신 환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이노 메달’은 6월 8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는 ‘국내성에 등장한 파워레인저!’ 이벤트에서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이벤트][파워레인저] 환수소환석’ ‘[이벤트][칭호] 파워레인저 공룡전대’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바람의나라: 연’과 ‘파워레인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