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까지 온라인 접수···수상자에 고성능 노트북 및 어도비 맥스 2023 여행권 혜택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가 전 세계 창작자와 전문가들을 위한 축제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 2023'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어워드 2023'은 글로벌 PC 브랜드 MSI가 전 세계의 뛰어난 창작자들이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한 온라인 대회이다. 작년에는 1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공개 투표에 참여했으며, 그래픽 디자인, 2D/3D 애니메이션, 영화 세 가지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작품을 선정한다.
특히 이번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 2023'에는 최초로 한국인 심사위원이 참여해, 최근 전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컬처의 위상을 엿볼 수 있다.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심사위원이 될 '존코바(JohnKOBA Design)'는 구독자 37만명 규모의 인기 디자인 유튜버이자, 방송사를 비롯하여 영상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온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및 강사로써 활동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Imagination Makes Creators.(상상력이 크리에이터를 만든다)"로 인생의 즐거움을 중심으로, 창작자들이 디지털 아트를 통해 자신의 비전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작품 접수는 2023년 4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이루어진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은 MSI 크리에이터 노트북 증정 및 Adobe MAX 2023 여행권, MSI 웹사이트와 SNS 홍보를 받게 될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MSI와 협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게 된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3년째 진행되고 있는 MSI 크리에이터 어워드는 기술과 미학을 하나로 결합한 뜻깊은 행사다. 크리에이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MSI는 노트북을 비롯한 최신 기술로 크리에이터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SI '크리에이터 Z16 HX Studio' 노트북은 최신 13세대 인텔 HX 프로세서와 RTX 40 고성능 그래픽, 엔비디아 스튜디오를 지원하여 크리에이티브 앱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놀라운 색상 정확도, 오래가는 배터리 수명 등 사용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향상시켜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