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Hz 주사율 및 1ms 응답속도로 향상···D-sub 포트 추가해 전자기기 호환성 높여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주사율과 응답속도를 향상시킨 27형 신제품 ‘MSI MP273A’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MSI MP273A’는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FullHD(1920*1080) IPS 패널을 채택하여 선명하고 왜곡 없는 광시야각을 자랑한다.
특히 전작 대비 눈에 띄게 향상된 100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 나아가 그래픽카드의 초당 프레임과 모니터 주사율을 일치시켜 부드러운 화면전환이 가능한 어댑티브싱크(Adaptive Sync)지원은 홈·오피스 환경은 물론,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를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는 악세서리 슬롯 디자인과 두개의 내장 스피커 탑재, 조립 및 분해 시 별도의 도구가 필요없는 툴리스 시스템 등의 편의사양은 유지한 채 기존의 HDMI, DP 포트와 함께 D-sub 포트를 추가하여 다양한 장치간의 연결 호환성을 개선했다.
또한 기존 블루라이트 감소 기술에서 색감 변화를 최소화시킨 ‘LESS BLUE LIGHT PRO’ 기술을 포함한 MSI 시력보호(EyesErgo) 기능을 탑재하여 눈의 피로감을 가중시키는 빛 반사, 미세한 화면 깜빡임으로부터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MSI 관계자는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전작의 편의사양을 유지하며, 사용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성능을 강화시켜 신제품 ‘MSI MP273A’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에 관한 설명을 덧붙였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