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케이블 관리 편리한 측면 커넥터 PSU 'RMx SHIFT 시리즈' 발매

특허 출원 중인 측면 패널과 모듈식 마이크로핏 구조로 더 쉽고 편리하게 관리 가능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세계 첫 측면 커넥터로 PC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스텀 PC 구축 방법을 제공할 ATX 3.0 인증 파워 서플라이 ‘RMx SHIFT 시리즈(COSAIR RMx SHIFT Serie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850W에서 최대 1,200W 와트로 제공되는 80 PLUS 골드 인증의 완전 모듈식 파워 서플라이인 ‘RMx SHIFT 시리즈’는 장치 측면에 DC 커넥터 패널이 있어 케이블을 더 편리하게 연결하고 관리 또한 쉽고 깔끔하다.     

먼저‘RMx SHIFT 시리즈’의 특허 출원 중인 측면 패널은 모든 모듈식 마이크로핏(micro-fit)을 직접 보면서 연결할 수 있어 케이블 연결이나 관리가 쉽고 간편하다. 이 구조는 케이블을 쉽게 설치하고 분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부러짐이나 꼬임을 최소화해 케이블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RMx SHIFT 시리즈'는 기존 파워 서플라이와 다르게 측면으로 케이블을 배치할 수 있어 설치와 관리가 편리하다. (사진=커세어)

‘RMx SHIFT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최신 시스템 빌드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ATX 3.0 인증 및 PCle 5.0 환경에 맞게 제작되어 고사양 시스템에 필요한 전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체 PC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RMx SHIFT 시리즈’에는 고품질 PCIe 5.0 12VHPWR GPU 케이블이 내장돼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등 최신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풀모듈러 커세어 5타입 1세대 마이크로 핏 케이블 덕분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팬 커브가 적용된 140mm 유체 베어링 팬은 고성능, 저소음, 뛰어난 신뢰성을 보장하며 제로RPM 팬 모드를 실행하면 저부하 모드에서는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80 플러스 골드 및 사이베네틱스(Cybenetics) 골드 인증을 받았으며 최대 90% 효율로 안정적인 전력을 출력을 보장한다.     

‘RMx SHIFT 시리즈’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세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