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한국엡손, 락앤락과 콜라보 '살림 필수템' 콜라보 패키지 선봬

‘좋은 것을 담아 이름을 달아주세요’···엡손 라벨 프린터 LW-K200PK&락앤락 스마트킵 3종 구성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12일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좋은 것을 담아 이름을 달아주세요’ 콜라보 패키지 LW-K200PK30을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정성을 담은 음식에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더해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구성품은 다채로운 메시지를 출력할 수 있는 엡손 라벨 프린터 LW-K200PK와 락앤락 소분 보관용기 스마트킵 3종(총 7개)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엡손 LW-K200PK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가정용 라벨 프린터다. 키보드식 자판으로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를 지원하며, 다양한 이모티콘과 기호는 물론 다양한 프레임까지 내장돼 있어 냉장고 식재료 정리, 집안 정리정돈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락앤락 스마트킵은 안티박(항균) 소재를 첨가한 제품이다. 곰팡이와 세균을 억제해 음식을 더욱 신선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콜라보 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정 수량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정가 11만 1600원에서 28% 할인된 금액인 7만9천900 원에 패키지 제품을 제공한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엡손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