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더함, 네이버 쇼핑몰서 '냉장고 7종 특별할인' 진행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 단독 20% 할인, 31일까지 진행

네이버 단독 할인 이미지 (사진=더함)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470

네이버 단독 할인 이미지 (사진=더함)
470|470

더함은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냉장고 7종 라인업 네이버 단독 20%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함 냉장고는 기존 TV라인업에서 생활 가전시장으로 진출하는 첫 번째 제품군이다. 출시제품 라인업은 1도어 미니 (46L, 92L), 2도어 일반형(86L), 2도어 콤비(117L, 157L, 205L, 262L)로 총 7종이다. 

더함 1도어 미니제품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음료수, 간식 보관이 가능한 소형 냉장고다. 2도어 일반형 제품은 프레쉬룸, 냉동실이 구성된 실속형 냉장고로 원룸, 오피스텔 등 1인 가구에서 사용이 용이하다. 2도어 콤비 제품은 상냉장·하냉동 콤비 구조로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슬림형 냉장고로 1~2인가구,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더함 냉장고는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해 어느 공간에 둬도 잘 어울린다. 오랜 사용에도 변색 없는 메탈과 사출강화 플라스틱소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히든 도어 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 엣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 냉장고 전체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하며 일정한 내부 온도와 수분을 유지하여 음식물의 신선한 보관이 가능한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했다. 내부에는 이지슬라이드와 케이스를 통해 식재료, 밀폐용기 높이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블루톤 도어 포켓으로 다양한 크기의 캔과 페트병을 넣을 수 있다. 달걀 전용 에그트레이도 제공해 안전하고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더함 냉장고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했다.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작동한다. 또 인체건강과 환경에 해가 없는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더함 냉장고 전품목은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자사 네이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