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달러 내렸으니 저희도 내릴게요" 더함, 구글OS TV 할인 실시

43형과 55형 QLED TV 최대 10퍼센트 가격 인하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이 구글OS TV 43형 'UA431QLED'과 55형 'UA551QLED' QLED 모델에 대해 원·달러 환율 하락에 대응해 가격 인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 적용은 최근 계속된 원·달러 환율 하락에 대한 선제 대응과 함께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됐다. 

더함 구글 OS TV (사진=더함)

더함 구글 OS TV는 기존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에서 통합 디바이스 통합 운영체계로 업그레이드 통합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적용한 제품이다. UI 3.0을 적용해 직관성이 높아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더함 구글 OS TV는 개인별 프로필과 어린이용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를 고려한 콘텐츠 중심의 UI로 개선되어 앱 이동 없이 시청할 콘텐츠를 홈 화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구글 AI가 시청 습관과 관심분야에 따라 프로필 별 맞춤형 컨텐츠 기능을 제공한다. 연령에적합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키즈 모드도 제공된다.

가격 인하가 적용된 구글 OS TV 43형 UA431QLED와 55형 UA431QLED는 퀀텀닷을 적용해 더 선명하고 매끄러운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돌비 애트모스, dbx- tv 사운드기능을 통해 입체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로 콘텐츠를 들을 수 있다.

가격 인하는 16일부터 적용된다. 해당 가격 인하와 함께 11월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HDMI V2.1 케이블 100%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원달러 환율 하락을 적용한 가격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더함)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