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ITZY 등의 K-POP 아티스트 및 이매진 드래곤스, 레이디 가가 대표 곡 포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신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 PS5 패키지 예약 판매를 11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는 11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인 귀여운 판다와 저스트 댄스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전세계 1억 4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에서는 K-POP의 새시대를 개척한 BTS의 대표 곡인 Dynamite와 ITZY의 Wannabe가 함께 수록된다.
또한 이전에 공개된 저스틴 비버의 Stay를 한국 댄서 크루 ‘라치카’ 버전의 로컬 트랙으로 구현하는 등 그 어느때보다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저스트 댄스 출시 이래 최초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대 6명까지 그룹을 생성할 수 있으며 친구 혹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초대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노래들을 바로바로 즐길 수 있는 정기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의 1개월 무료 패스를 제공한다.
11월 1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 PS5 패키지의 가격은 6만4천800 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