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오너·잠재고객 대상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전용 캠핑장 운영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쉐보레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쉐보레 SUV·픽업트럭 오너고객,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서 1박 2일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천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더불어, 매주 주말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10월 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고객을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0월 29일~30일에는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 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 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