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까지 참가자 모집 후 10월 22일 실시···다양한 수중촬영 포인트 강의 및 노하우 전수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10월 22일 딥그랑블루 스튜디오에서 니콘스쿨 오프라인 세미나 ‘수중촬영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니콘스쿨 시청자 중 수중촬영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10월 11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12명을 모집하며, 당첨자는 10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세미나는 수중촬영 전문 스튜디오인 딥그랑블루에서 니콘 클럽N 앰베서더 박상우 작가와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수중촬영 포인트 강의, 수중촬영 체험, 보정 강의 등 약 5시간에 걸쳐 전문적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당일 촬영한 사진으로 미니 포토컨테스트를 통해 1등과 2등 각 1명에게는 Sandisk Cfexpress 메모리카드 128GB와 64GB, 3등 2명에게는 SD 메모리카드 128GB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세미나 현장에서 인기 미러리스 Z 9 구매 기회와 다양한 Z 렌즈를 특별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미뤄졌던 니콘스쿨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특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수중촬영은 고도의 기술과 장비, 숙련된 노하우가 필요한 세밀한 작업인 만큼 참가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