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IT글로벌 브랜드 이메이션(imation)은 오진상사를 통해 이메이션 마그네틱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IMWP100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IMWP100M은 아이폰에 적용된 맥세이프 호환기능을 탑재해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폰에 손쉽게 탈부착하여 쉽고 빠르게 최대 10W로 무선충전 가능한 제품이며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아이폰 카메라를 가리지 않으므로 보조배터리가 부착된 상태에서도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는 별도 케이블 없이 무선충전을지원하는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을 바로 충전할 수 있다.
이메이션 마그네틱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는 유선으로 USB C포트를 통해 최대 20W 유선 충전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스마트기기도 충전 할 수 있다. 또 무선충전을 하면서 유선으로도 충전도 가능해 동시에 2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본 제품은 글로벌 인증인 CE, FCC 및국내 KC 인증을 획득하여 호환성과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무선 충전시 이물질에 의한 과전류 방지 기능인 ▲FOD(Foreign Object Detecion) ▲과전류 ▲과전압 ▲과열 감지 보호회로를 탑재했다.
이메이션은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마그네틱 링을 출시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타사 스마트폰 사용자도 맥세이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메이션은 멕세이프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용 고속충전 거치대, 2in1 무선충전기, 마그네틱 거치대 및 마그네틱 링 등 맥세이프 관련 제품 군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