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제품군 Z 시리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늦여름 휴가 및 가을 출사 시즌을 앞두고 미러리스 인기모델 구매고객 대상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러리스 제품군 ‘Z 시리즈’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화소 풀프레임 미러리스 Z 7II ▲멀티미디어의 진정한 완전체 Z 6II ▲휴대성과 성능을 겸비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5 ▲헤리티지 디자인의 DX 포맷(APS-C 규격) 미러리스 Z fc까지다.
경품 지급 또는 캐시백 혜택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Z 7II 와 Z 6II 구매 고객에게 각각 128GB(30만 원 상당), 64GB(18만 원 상당) CF익스프레스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Z fc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5만5천 원 상당, 별도 교환 신청) 1회 교환권 또는 EN-EL25 배터리(6만 원 상당) 중 한 가지를 증정하며, Z 5 모델의 경우 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10월 31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입 후 11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1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가능하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과거와는 달리 휴가 시즌이 다양하게 변화함에 따라 출사를 겸비한 소비자들을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활용도가 높은 경품과 캐시백으로 구성했으니 제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