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미리 점검하고 휴가 떠나자"···르노코리아, 여름 맞이 특별 정비할인 실시

오는 8월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서 특정 엔진오일, 타이어 등 교체 시 할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여름철을 맞이해 특별 정비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8월 31일까지 안전운전을 돕기 위한 특별 정비할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특별 정비할인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415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인 캐스트롤의 100% 합성엔진오일과 규격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 받아 교체할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르노코리아 및 MY르노 회원 고객은 두 제품 모두 20%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 특별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교체 시 본당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회원 고객의 경우 2본 이상 교체 시 추후 차량 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정비쿠폰이 최대 4만원까지 증정된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은 공임비를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나 수리차량, 정비 및 단순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앱, AS센터, 엔젤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