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 개최했다

지난 주말 강원도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서 진행···주행부터 전문가 제품 시연 등 프로그램 마련

미쉐린코리아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 현장 이미지 (사진=미쉐린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강원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1'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22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60여 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이 참여해 서킷 주행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제품 설명과 함께 공도 및 서킷에서의 타이어 유지 관리법, 전문가 제품 비교 시연, 실제 서킷 주행 등 다양한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미쉐린 로드6 제품 비교 시연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라이더의 비교 시연으로 타사 대비 젖은 노면에서의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미쉐린 로드6 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2월 출시된 미쉐린 로드6는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최적화된 타이어로, 기존 로드5 대비 노면 접지력이 15%, 마일리지는 10%, 안정성 또한 5~10% 향상됐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은 속도감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쉐린 파워 슬릭2 미쉐린 파워 컵2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 RS 미쉐린 파워5 등 미쉐린의 대표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미쉐린 파워(MICHELIN Power)' 라인업 전시와 행사에 참석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를 통해 제품과 타이어 기술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얻었다.

정영근 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행사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관해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드라이빙 즐거움과 안전성을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를 체험하고 유저들과 한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