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리본카, 사직오토랜드서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 진행

리본카가 사직오토랜드에서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를 10일 진행한다. (사진=리본카)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리본카가 사직오토랜드에서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를 1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리본카 부산중앙지점이 있는 사직오토랜드에서, 리본쇼 최초로 실내가 아닌 야외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60여 개의 매매상사가 입주해 있는 사직오토랜드에서는 약 2천500여 대에 달하는 중고차를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전시 차량의 50%가 수입 차량으로, 포르쉐∙BMW∙볼보 등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인증 중고차들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부산의 품격 특집’ 리본쇼는 부산을 대표하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슬로건을 따라 3부에 걸쳐 진행된다. 쇼호스트 천우정과 카레이서 겸 저널리스트 강병휘 프로를 필두로, ‘차도녀TV’의 심은별과 ‘윤순의 평범치 않은 생활’의 윤수인 등 쟁쟁한 유튜버들이 출연해 풍성한 정보와 시청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부 ‘오이소’에서는 사직오토랜드를 상세하게 소개하며, 2부 ‘보이소’에서는 벤츠 AMG, BMW X7, 포르쉐 카이옌 등 수입 인증중고차를 포함해 제네시스의 첫 전용 전기차인 GV60까지 가지각색 매력의 차량들을 선보인다. 3부 ‘사이소’에서는 강병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각 차량의 특장점을 간략히 되짚으며, 차량 구매 시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리본쇼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생방송 중 출제되는 돌발 퀴즈의 정답을 맞춘 시청자 중 15명에게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이번 리본쇼는 완연한 봄을 맞아, 부산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수입 인증중고차를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콘셉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튜버들과의 협업은 물론 색다른 콘텐츠를 갖춘 새로운 공간에서 리본쇼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시청자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