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그라비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베트남 정복 나선다

라그나로크 IP 최초의 모바일 SRPG···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3위 기록

그라비티 _'라그나로크 택틱스' 베트남 론칭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그라비티가 지난달 27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베트남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SRPG로 100여 종이 넘는 라그나로크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전략을 짜고 몬스터를 배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몬스터의 등급, 상성, 배치 방식 등을 고려한 다채로운 전술로 강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도 재미 요소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2019년 11월 태국 출시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으며 최고 매출 순위는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3위를 기록했다. 2020년 2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 후 대만 지역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하며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성욱 그라비티 게임 링크(GGL) 공동 사장은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베트남 지역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전에 출시했던 여러 지역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게임성을 입증한 만큼 베트남 유저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주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