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로지텍, 첫 단독 브랜드샵 인천 송도서 오픈…'로지텍 멤버십'도 공개

‘로지텍 멤버십’ 도입 매장…오픈 기념 할인 및 포인트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로지텍이 인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은 로지텍 국내 지사 설립 이래 최초로 개장한 프리미엄 아울렛 내 브랜드 스토어다. 이번 브랜드샵 오픈으로 소비자들에게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의 게임용 제품 라인업과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프리미엄 아울렛 내 단독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로지텍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최초로 ‘로지텍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가입자는 ▲구매 금액 1% 적립, 1천 포인트 이상 적립 시 100포인트 단위 사용 가능 ▲카카오톡 채널 친구 알림을 통한 신상품 및 프로모션 안내 ▲프리미엄 기프트 행사 참가 자격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로지텍은 브랜드샵 오픈과 전용 멤버십 운영을 통해 그간 로지텍의 제품을 애용해온 충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고, 시장 환경의 변화로 키보드, 마우스 등 주변기기 제품군에 새롭게 관심을 가지게 된 소비자들을 위해 로지텍의 제품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샵 오픈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8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지텍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5천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게이밍 제품 구매 고객들은 다양한 증정 혜택을 얻을 수도 있다.     

또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40명에게 마우스 파우치 또는 키보드 루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팜 레스트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헤드셋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헤드셋 거치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머그컵, 무선 충전기 등의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로지텍 G304 럭키박스를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각각 100개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최초로 오픈한 로지텍 브랜드샵에서 로지텍의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픈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로지텍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를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