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명품 욕실 브랜드 콜러와 명품 스피커 브랜드 하만카돈이 콜라보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탑재된 샤워기 '목시(Moxie)'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샤워기 전면은 풀 커버 샤워 스프레이를 제공해 매일매일 편안하고 안락한 샤워를 즐길 수 있다. 와이드한 살수판과 60개 샤워 홀로, 같은 토수 대비 더욱 풍부한 물줄기로 샤워가 가능하다.
최대 3피트(91.44cm)깊이까지 방수가 되므로 좋아하는 음악을 샤워실에서 해변까지 가져갈 수 있다. (IPX7-완전한 방진/1M 30분 이하 물 속사용 가능)
9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Moxie는 5PIN 타입으로 충전 가능하며 샤워기, 스피커, 충전 도크 및 케이블과 함께 제공된다. 또 스피커 자리에 맞춰 도킹만 하면 마그네틱 스피커를 핸드 헤드에 쉽게 설치할 수있습니다. 스피커를 핸드샤워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충전을 위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연결은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끊김과 딜레이 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즐길 수 있다. 여러 스피커를 포함한 다른 콜러코넥트 제품과 페어링을 할 수 있어 샤워중에 전화를 받거나 욕실에 있는 다른 스마트 제품을 핸즈 프리로 편리하게 제어할수 있다.
콜러 X 하만카돈목시 블루투스 스피커 샤워기는 게이즈샵 현대백화점 판교점,갤러리아 명품관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