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게이즈(GAZE, INC)가 17일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아이폰 12 사용자들을 위한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는 아이폰 12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다. 이태리 투스카니벨리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게 마감한 가죽 다이어리케이스 내부에 네오디움 자석을 장착하여, 아이폰 12를 자석의힘으로 케이스에 쉽게 붙이고 뗄 수 있게 설계됐다.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다이어리 케이스와 함께, 때로는 생 폰 그대로 사용할 수있는 제품이다. 다이어리 케이스 내부에는 신용카드, 명함, 현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내장되어 있어, 가볍게 외출 시 지갑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게이즈 관계자는 “게이즈 레이블럭의 10년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장인들과 함께 제작한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는 아이폰 12의 세련된 스테인리스스틸 감성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는 현재 와디즈를 통해 오픈예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오는 26일 와디즈 정식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예정 이벤트 기간동안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와 카드홀더, 맥세이프차량용 무선충전기를 무상으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중이다.
게이즈 맥세이프 투스카니벨리 케이스는 6월 초부터, 갤러리아 명품관 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게이즈샵을 통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