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소니코리아, 링 디자인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출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온종일 착용 가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선사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김나래 기자) 소니코리아에서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LinkBuds)’를 23일부터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는 음악과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링 드라이버를 탑재한 새로운 오픈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일상 속에서 음악은 물론 주변 소리까지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으며, 작고 가벼운 크기에 귀에 쏙 들어가는 안정적인 착용감과 동시에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 및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소니는 링크버즈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센서 및 여러 가지 편의 기능들을 통해 다양한 사운드 및 새로운 청취 환경을 선사한다.

주변 소리를 들으며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통화로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해야 하는 분들과 집에서도 음악과 함께 운동을 즐기고 싶지만 소음이 걱정되는 홈트레이닝족, 안전을 위해 주변 소리를 들어야 하지만 음악은 포기할 수 없는 라이더 및 운전자 등 모든 일상 속에서 함께하기에 최적이다.

새로운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그레이 총 2가지로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22만9천 원이다.

김나래 기자natalie@cnet.co.kr

새롭고 기발한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