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넥슨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근접 무기 ‘SKULL-T9’을 업데이트한다고 31일 밝혔다.
‘SKULL-T9’은 초고밀도 에너지 융합 방출 시스템을 장착한 ‘SKULL-9’의 최첨단 모델이다. 에너지가 완전 충전되면 마우스 우클릭으로 방출할 수 있다. 2월 3일까지 특정 이벤트 조건을 완수해 T-9 부품을 총 900개 수집하면 ‘SKULL-T9(무제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T-9 부품을 수집한 개수에 따라 ‘헌터킬러 X-90(무제한)’, ‘초월 해독기(9개)’ 등을 제공하며, 900개 수집 이후에는 75개씩 추가 누적할 때마다 ‘VVIP 프리패스 1일(3개)’,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무제한)’, ‘미라클 프리즘 소드(무제한)’ 등을 지급한다. 첫 접속 시엔 ‘SKULL-T9(15일)’. ‘SKULL-9(무제한)’을 지급한다.
1월 20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매그넘 런처’,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등 여러 초월 무기 기간제가 포함된 보급품을 제공한다. 누적 접속일자에 따라서는 무제한 유니크 무기 획득이 가능한 ‘유니크 무기 선택 상자’, 그리고 무제한 초월 클래스를 획득할 수 있는 ‘CSO 결사대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1월 19일까지 14주년 전야제로 황금 상자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상자를 오픈하면 최대 5만 ‘넥슨캐시’, ‘라이트닝 퓨리(무제한)’ 초월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열쇠 사용량에 따라 추첨해 게이밍 노트북, 상품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가 상시 품목으로 추가된 신년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가 1월 5일까지 열리며, 클래스 해독기에 신규 로테이션 그룹으로 ‘훈련병 에리카’, ‘교관 제라드’ 등이 등장한다.
신규 근접 무기 ‘SKULL-T9’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