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벤큐,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공식 후원

▲144Hz이상 지원 ▲HDRi기술 ▲트레볼로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 가능

벤큐 ex3210r 앞 모습 (사진=벤큐)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커브드형 제품 ▲EX3415R EX3210R EX2710R을 블리자드에서 주최하는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공식 후원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12월 9일부터12일까지 펼쳐질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작년에 이어 2회를 맞는 e스포츠대회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세 종목으로 구성된다. 본 대회에 앞서 '디아블로II: 레저렉션'과 '스타크래프트II' 이벤트 매치도 진행됐다. 

김재원, 러너, 류제홍, 서지수, 철면수심, 흑운장 등 각 종목을 대표하는 24인의 유명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며, 총 상금 1억 원을 두고 겨룰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4강 경기가 9일 10일 이틀간 개최됐고, 이어서 3·4위전이 12월 11일, 결승전이 12월 12일에 진행 예정이며, 각 경기일 오후 5시부터 하스스톤 공식유튜브 채널, 오버워치공식 트위치채널, 블리자드 공식아프리카TV 방송국 및 네이버 e스포츠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되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부일정, 팀 구성 및 중계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홈페이지 내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후원하는 모비우스 커브드형 모니터는 파노라마 뷰로 한 눈에 시야를 사로잡고, 144Hz 이상 고주사율과 벤큐만의 독자적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매끄럽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2.1 채널 스피커가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 레이싱 스포츠)를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작년에 이어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벤큐 모비우스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모비우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으로 철인 3종 게임 모두 생생하게 플레이 가능한 제품”라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는 오는 31일까지 모비우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철인 3종 종목 게임 중 하나를 택하여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큐 모비우스 이벤트 (사진=벤큐)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