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Hz이상 지원 ▲HDRi기술 ▲트레볼로 사운드로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 가능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커브드형 제품 ▲EX3415R ▲EX3210R ▲EX2710R을 블리자드에서 주최하는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공식 후원하게 됐다고 10일 밝혔다.
12월 9일부터12일까지 펼쳐질 ‘2021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는 작년에 이어 2회를 맞는 e스포츠대회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세 종목으로 구성된다. 본 대회에 앞서 '디아블로II: 레저렉션'과 '스타크래프트II' 이벤트 매치도 진행됐다.
김재원, 러너, 류제홍, 서지수, 철면수심, 흑운장 등 각 종목을 대표하는 24인의 유명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며, 총 상금 1억 원을 두고 겨룰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4강 경기가 9일 10일 이틀간 개최됐고, 이어서 3·4위전이 12월 11일, 결승전이 12월 12일에 진행 예정이며, 각 경기일 오후 5시부터 하스스톤 공식유튜브 채널, 오버워치공식 트위치채널, 블리자드 공식아프리카TV 방송국 및 네이버 e스포츠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생중계되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부일정, 팀 구성 및 중계진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홈페이지 내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후원하는 모비우스 커브드형 모니터는 파노라마 뷰로 한 눈에 시야를 사로잡고, 144Hz 이상 고주사율과 벤큐만의 독자적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매끄럽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2.1 채널 스피커가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 ▲레이싱 ▲스포츠)를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작년에 이어 블리자드 철인 3종 경기에 벤큐 모비우스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모비우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으로 철인 3종 게임 모두 생생하게 플레이 가능한 제품”라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는 오는 31일까지 모비우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철인 3종 종목 게임 중 하나를 택하여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