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와콤(Wacom)이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맞아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와콤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전면 개편하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UI 및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와콤 타블렛 전 라인업부터 액세서리까지 제품 구매는 물론이고, 교육업계의 온라인 교육 솔루션 구축 등 기업 구매 상담, 학생 및 교사를 위한 교육 할인 프로그램, 다양한 분야에서 와콤 타블렛의 활용 사례, AS 서비스, 프로모션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교육 분야의 B2B 서비스 카테고리가 신설되어 향후 온라인 교육 솔루션 관련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한편, 와콤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1월 30일까지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액정타블렛 구매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일부 품목 제외), 상시 혜택으로는 Wacom ID 가입 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번 공식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오픈에 맞춰 와콤 블로그 및 SNS 채널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 12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리뉴얼 오픈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5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새롭게 개편된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크게 창작과 교육 분야로 구성되어 기존 창작 시장뿐만 아니라 교육업계의 온라인 교육 솔루션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교육 분야의 B2B 서비스 카테고리가 신설됐다”며, “앞으로도 와콤은 고객의 관점에서 편의성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