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SIEK, 플스5 무선 헤드셋 '펄스 3D'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 추가 발매

29일 국내 정식 출시···12만8천 원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의 펄스 3D 헤드셋 (사진=SIEK)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자사 펄스(Pulse) 3D 헤드셋 컬러 라인업에 우주를 테마로 한 새로운 색상 ‘미드나이트 블랙’을 추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펄스 3D 헤드셋 미드나이트 블랙은 최근 출시한 듀얼센스 블랙 무선 컨트롤러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검은색과 연한 회색이 만들어내는 미묘한 색조가 밤하늘을 통해 본 우주의 모습을 표현한다.

호환되는 모든 헤드셋으로 지원 게임에서 플스5 3D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지만 펄스 3D 헤드셋의 경우 특히 플스5의 템페스트 3D 오디오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됐다. 펄스 3D 헤드셋은 미세 조정된 주파수 응답으로 플레이어가 더 정확하게 게임 플레이에 맞는 소리를 찾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이퀄라이저 세팅' 기능. 펄스 3D 헤드셋 사운드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사진=SIEK)

한편, 플스5 두 번째 주요 시스템 업데이트 중 하나인 펄스 3D 헤드셋 이퀄라이저 세팅 기능도 눈여겨볼만하다. 펄스 3D 헤드셋 사용자는 표준, 베이스 증폭, 발걸음 소리와 사격음을 강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슈팅 등 세 가지 사전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 사용자는 자신만의 사전 설정을 만들고 사용자 지정 설정을 최대 3개까지 저장하여 옵션에 더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미드나이트 블랙 색상 펄스 3D 헤드셋은 오는 29일 주요 판매점에서 12만8천 원에 판매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