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고객 6천 명 및 플스 인스타그램 구독자 1백 명을 대상으로 1만2천900 원 상당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9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이다. 플스5 사용자는 콘솔 미디어 영역에서 왓챠 앱을 다운받으면 왓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본 이벤트는 3가지 사항에 해당되는 사람에 한 해 이용권을 제공한다. 우선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Plus)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를 구독하는 사람 5천 명 선착순으로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플스 파트너샵 플러스 매장에서 플스5용 주변기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선착순 1천 명에게 역시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플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한 사람 중 1백 명을 추첨해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왓챠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플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