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르노삼성차, 추석 맞아 '차량 관리 프로모션' …엔진오일 최대 20% 할인

재난지원금도 주요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이해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추석 명절 고객의 장거리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차량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먼저, 차량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만8천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출시한 세계적 명성의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은 작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르노 엔진 맞춤형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합성유로,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방문 예약 시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프리미엄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활용해 안전한 귀향·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