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서든어택, 16주년 기념 '대탐험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신규 스킨 무기 'Dolphin' 출시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넥슨이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대탐험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넥슨은 ‘16주년 탐험 이벤트 - 16주년의 길’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매일 1회 출석 후 게임에 60분 접속하면 ‘횃불’을 획득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동 경로를 선택해 ▲AK103 16th 윈체스터(S) 16th 3천 SP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25일까지 게임에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최대 16만 통합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19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서든어택’ 대표 BJ(Broadcasting Jockey) ‘브레드 & 썽’과 함께 ‘16주년 서든 라이브’도 방송한다. 생방송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는 총 5천만 넥슨캐시와 ‘영구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킨 무기 ‘Dolphin’을 출시했다. 신규 스킨 무기는 다음달 16일까지 판매하며 스킨 무기 3종을 활성화하면 경험치 20%와 포인트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무기 출시를 기념해 넥슨은 ‘Dolphin 무기를 모아라’ 이벤트도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한다. Dolphin 무기 획득 기간을 300일 달성하면 ‘Dolphin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600일 달성 시 신규 마이건2 Marble 스킨 AWP와 Mak-11을 획득할 수 있는 ‘[M] Marble 무기 영구제 선택권’과 ‘2천 SP’도 준비했다.

서든어택 16주년 기념 이벤트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