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틱톡서 에드 시런 콘서트 26일 무료로 즐긴다

'틱톡 UEFA EURO 2020 쇼' 공개···새 싱글 최초 공연 예정

에드 시런 인스타그램 캡처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틱톡(TikTok)이 영국 팝스타 에드 시런(Ed Sheeran) 라이브 공연 '틱톡 UEFA EURO 2020 쇼'를 생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드 시런의 이번 공연은 음악과 축구를 즐기기 위해 틱톡과 유럽축구연맹(UEFA)이 마련한 틱톡 UEFA EURO 2020 쇼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공연은 유로 2020 16강전을 앞둔 오는 26일 한국 시간 오전 5시에 잉글랜드 입스위치의 포트만 로드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에드 시런의 틱톡 계정(@edsheeran)에서 생중계된다. 당일 라이브를 놓친 전세계 팬들을 위해 한국 시간 26일 오후 6시와 27일 오전 9시 두 차례 더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에드 시런은 발매를 앞둔 새로운 싱글을 최초로 공연하고 이외 수많은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드 시런은 지난 4일 데이비드 베컴(@davidbeckham)과 촬영한 익살스러운 틱톡 영상을 통해 틱톡 UEFA EURO 2020 쇼 참여를 직접 알리기도 했다.

에드 시런은 "틱톡 UEFA EURO 2020 쇼에서 선보일 공연을 무척 기대하고 있다"며 "축구팬으로서 사랑하는 포트만 로드 스타디움에서 신곡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팬들이 사랑해주는 곡들로 무대를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