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이지비즈, 홈카메라 론칭 이벤트 진행

가넷씨앤아이, 이지비즈 국내 공식 총판 업무 개시

이지비즈 홈카메라 론칭 이벤트 포스터(사진=이지비즈)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가넷씨앤아이에서 EZVIZ(이지비즈) 한국 공식 총판 업무를 개시함과 동시에 홈카메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ALAX 그래픽카드의 공식 총판, ASUS와 ASROCK 메인보드의 유통사이기도 한 가넷씨앤아이는 10여년의 PC부품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지비즈와 함께 국내 홈카메라의 마케팅 및 영업 유통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홈카메라 시장에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가넷씨앤아이는 이지비즈와의 정식 계약과 함께 높은 가성비의 C1HC와 360도 시야각의 TY1, 400만 화소의 고성능 C6W와 듀얼렌즈를 탑재하여 야간에도 컬러 투시가 가능한 실외용 C3X등을 출시하였으며 이를 기념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가넷씨앤아이에서 유통중인 이지비즈 제품 구매 시, 녹화 영상 저장이 가능한 고급 클레브 MicroSD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입 후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출고되는 형식의 이벤트이다.    

가넷씨앤아이 관계자는 “고품질의 홈카메라를 국내 시장에 빠르게 보급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이지비즈와 10여년의 유통 노하우를 가진 가넷이 한국의 홈카메라 시장에서 높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